회원가입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1) ‘홈페이지’ 및 ‘앱’이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인터넷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2) ‘이용자’란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3)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홈페이지’ 및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6) ‘아이디'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가입 신청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숫자 • 문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6. (7) '비밀번호'라 함은 입력한 아이디가 회원의 아이디가 맞는지를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3. (3) ‘회사’가 전항의 공지기간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으나, ‘회원’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상품정보 및 학습정보 조회
2. 학습 서비스물 및 자료 제공
3. 이벤트 및 회원 혜택 안내 등

제 5 조(서비스의 중단)

  1.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이용 폭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가 있는 경우에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회원가입)

  1.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3. 14세 미만인 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획득하지 못한 경우
    4.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5. 회사의 이용 정책에 반하는 목적으로 가입할 목적이 있는 경우
  3.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미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7 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타인의 홈페이지 또는 앱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3.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4.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6.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또는 앱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1.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위탁•제공•파기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3)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 원칙적으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정보 도용
    3. 3. “홈페이지” 또는 “앱”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8.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9. 9.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10. 10.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1. 11.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2. 12.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3 조 (연결 웹/앱과 피연결 웹/앱 간의 관계)

  1. (1) 상위 웹/앱과 하위 웹/앱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앱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앱이라고 합니다.
  2. (2) 연결 웹/앱은 피연결 웹/앱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웹/앱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내용물의 등록, 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될 경우
    6. 6.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15 조 (게시물의 삭제 등)

  1.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내용물의 등록, 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될 경우
    6. 6.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16 조 (면책조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4.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였거나,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10.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분쟁해결)

  1.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 18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5년 9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수집 항목 가.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홈페이지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회원정보수정, 팩스, 전화를 통한 회원가입, 고객센터 문의하기 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 필수항목 : 자택주소, 생년월일,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회사명, 직장, 직장 주소, 회사전화번호, 직업, 학력, 은행계좌정보, 신용정보(신용등급, 신용평점, 조회 이력, 연체 이력, 기존 대출 내역 등)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 선택항목 : 자택주소, 생년월일, 자택전화번호,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회사명, 직장, 직장 주소, 회사전화번호, 직업, 학력, 은행계좌정보, 신용정보(신용등급, 신용평점, 조회 이력, 연체 이력, 기존 대출 내역 등)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이용기간 : 5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가.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정보주체는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나.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 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는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라.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 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www.auvis.co.kr)’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에 대해 책임을 질것입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 상호 :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 사이트 : www.auvis.co.kr 대표 : 정일균 연락 : 031-751-5706 ② 정보주체께서는 (주)오비스커뮤니케이션스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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